Joachim Du Bellay (1522~1560)
1. 작가의 생애
코크레에서 학업. 1522년 죠아솅 뒤벨레는 르와르 강변의 앙쥬(Anjou)의 유명한 가문에서 태어났으나, 일찍 부모를 잃어 쓸쓸한 어린시절을 겪는다. 1545년경에 그는 프와티에 머물며 프와티에 대학에서 법률을 공부하고 그 도시의 문인들과 교제하게 된다. 15
뒤이어 Indo-Iran人들의 분리가 나타났다. 원거주지를 떠난 마지막 인구어 민족은 German族, Balts-Slavic族 및 Celt族이었다.
인구어 중에서 가장 많은 연구가 이루어진 언어가 곧 German語이다. 그 이유는 다음 세 가지로 요약된다. 첫째, German語는 비교적 이른 時期(A.D. 400경)부터 광범위하고 동질적인 문헌으로
#1. <인톨러런스 Intorelance>(1916) / 감독: D.W. 그리피스
왜 D.W. 그리피스인가?
우리는 이 시리즈가 왜 미국 영화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그리피스로부터 시작하는지를 물어보아야 할 것이다. 우선 그의 영화 <국가의 탄생>(1915)은 미국의 지배적 신화를 국
가의 탄생에 관한 것으로 만든 작품이다. 이후
Ⅰ. 개요
쟝르의 구별에 관한 명확한 인식은 새로운 시대의 미학적 사유에 내재하는 고도의 잠재적 능력이었다. 괴테와 쉴러의 문제 제기에는 이를테면 분열의 요소가 내포되어 있었다. 그들은 한편으로는 고대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예술 법칙을 도출하여 그 법칙의 도움을 빌어 예술가
뒤의 구별 없는 산만한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그들의 영화에서 상승하는 클라이맥스를 가지고 있는 영화를 상상할 수 없으며 그들의 영화는 영화의 마지막에 있어서도 명확성을 관객에게 주지 못한다. 오히려 그들의 영화를 보고 나오는 관객들의 마음은 영화가 끝나고 끝을 알리는 불이 들어오는 순
뒤 프랑스 영화는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든다. 전 후의 프랑스 영화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인식론적인 단절의 추구이다. 다시 말해 전쟁에 환멸을 느낀 영화인들이 과거와의 단절을 선언하면서 영화 표현에 새로운 시도를 감행한다.
이 시기에 프랑스에서 일어난 새로운 영화 운동을 구체적으로 살펴
영화하는 사람에 의해 쓰여진 경우에만 각색의 가치를 고려해 볼 수 있다
에퀴발랑스 Equivalence Scene: 문자 텍스트의 영화적으로 합당한 대체물
영화화 할 수 없는 장면은 없다(브레송 <시골 사제의 일기>)
메테랑센은 시나리오와 대사에 책임을 지고 또 책임을 지고 싶어하는 감독
시나리오
Ⅰ. 머리말
"이제부터는 물만 마시지 말고 네 비위와 자주 나는 병을 인하여 포도주를 조금씩 쓰라" (디모데 전서 5:23)
몇 년 전 미국의 공중파 방송 시사 프로그램에서 프랑스인들이 지방질이 많이 함유된 음식을 섭취하지만 와인을 즐겨 마시기 때문에 다른 나라에 비해 심장병 발병율이 낮다고
Gastrospasm 위경련
상복부에 급격히 발생하는 격렬한 통증으로 담석증이나 급성 췌장염, 급성 위염, 요로결석증, 장폐색, 소화성 궤양 및 천공 등이 원인이 된다.
Gastric ulcer 위궤양
소화성 궤양과 동의어로 쓰이기도 한다. 주된 원인은 헬리코박터 파이로리(Helicobacter pylori, 이하 H. pylori)라는 세균과